Q. 알림톡 발송이 계속 실패되는건 왜 그런거죠?

안녕하세요. 이지앤비즈입니다.

 

알림톡은 카카오 이용자에게 발송되는 메시지 입니다.

알림톡 발송이 계속 실패된다면 이유는 딱 2가지 입니다.

 

하나, 카카오톡 미사용자

둘, 해당 플러스친구를 수신거부한 상태

 

두가지 경우에는 알림톡 발송이 제한됩니다.

이지앤비즈의 알림톡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!

 

하나, 알림톡 실패 시 요금이 과금되지 않습니다.

알림톡 발송 요청에 따라 요금이 차감되나, 실패건에 대해서는 1~2시간내 자동환급 처리 됩니다.

둘, 알림톡 실패 시 자동으로 문자메시지로 전환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.

알림톡 보내기 > sStep.5 단계를 이용하시면 전송 실패건에 대해 문자로 대체 발송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도움이 되셨나요?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(1522-4693)으로 연락주세요.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< 목록으로

이지앤비즈 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

X

이지앤비즈 원격지원

고객님의 PC에 원격접속하여 문제를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.

1

원격지원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
다운로드 후 실행한다. (KPOST_QS.exe)

원격지원 다운로드 Windows용 클라이언트 Mac용 클라이언트

다운로드 후 실행이 안 되는 고객님은 고객센터 1522-469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2

원격지원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
다운로드 후 실행한다. (KPOST_QS.exe)

원격지원

TOP